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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이엠] 물류비 절감, 가장 확실한 방법
    물류자재 2019. 11. 27. 12:33

    해상수송 고온·습기 지키는 '컨테이너라이너(Container Liner)'

     

    아직도 고가의 리퍼컨테이너(Reefer Container)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컨테이너라이너는 중요한 화주와 고객사의 화물을 고온과 습기로부터 지켜줍니다.

     

    야채, 곡물, 조미료, 포도주, 전기/전자기기, 정밀기계 등의 수송에는 기후와 기온의 변화에 의한 온도 변화와 습기가 큰 문제입니다.

     

     

    그러한 세심한 화물의 온도와 습도를 관리하는 Container 용의 Sheet Container Liner입니다.

     

    해상수송(海上輸送) 

     

    Reefer Container의 대체품(代替品)으로써 , 수출입을 할 때에 상온(常温) Level[고온(高温), 동결대책(凍結対策)]로 수송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Truck 수송, 항공수송, 창고보관 

     

    상온수송(常温輸送)을 가능(可能)하게 하여 보냉재(保冷材)와 Dry Ice를 함께 써서 저온(低温)[정온(定温)도] 수송(輸 送)을 가능하게 합니다.   

     


    한국이엠 홈페이지 : https://www.kemcorp.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이엠

    국제물류포장자재, 컨테이너라이너, 특수도료, 케미칼클리닝, 전자해머, 계기류 사업을 제조,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www.kemcorp.co.kr


    Container Liner의 효과(効果)

     

    고가 Reefer Container의 대체품. 열(熱)이 전달이 되는 방법 해상(海上) Container 내부과 Truck 내부 등이 고온(高温)이 되는 이유(理由)는 밖의 기온(気温)의 온도(温度)에 의한 영향(影響)도 있습니다만, 복사열(輻射熱)[직사광선(直射光線)]을 받음으로써 안의 온도(温度)가 고온(高温)으로 되는 것입니다. 주로 복사열(輻射熱)이 약 75%, 대류열(対流熱), 전도열(伝導熱)이 약 25%의 영향(影響)을 줍니다.

     

     


    Container의 단열효과(断熱効果)

    밑의 그림에 있습니다만, 열(熱)이 전달되는 약 75%가 복사열(輻射熱)임으로 그 복사열(輻射熱)의 약 97%를 차단(遮断)을 할 수가 있는 Container Liner입니다.


    수송(輸送) 및 보관 할 때 온도 상승(上昇)


    해상수송(海上輸送) 주로 적도(赤道)를 넘어갈 경우에 염려가 되는 것이 많이 있지만, 특히 Container에서 제품이 열화(劣化)가 일어날 가능성이 대단히 높습니다.

     



    Truck 수송(輸送), 항공수송(航空輸送), 창고보관(倉庫保管)


    •Truck 수송 : 밖의 기온(気温)의 영향과 함께 복사열(輻射熱)[직사광선(直射光線)]에 의한 온도상승의 대책이 필요합니다. •항공수송(航空輸送) : 항공수송(航空輸送)은 안심(安心)할 것이라는 개념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로는 이착륙(離着陸)을 할 때의 불과 2시간 사이에 상당히 고온(高温)이 됩니다. 또 여객기와 화물기 등이 틀려서 온도설정(温度設定) 등도 고려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창고보관(倉庫保管):여름철의 창고(倉庫) 내부는 상온(常温)은 아니기 때문에 상온의 상품은 온도대책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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