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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이엠] 물류비 절감, 가장 확실한 방법물류자재 2019. 11. 27. 12:33
해상수송 고온·습기 지키는 '컨테이너라이너(Container Liner)'
아직도 고가의 리퍼컨테이너(Reefer Container)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컨테이너라이너는 중요한 화주와 고객사의 화물을 고온과 습기로부터 지켜줍니다.
야채, 곡물, 조미료, 포도주, 전기/전자기기, 정밀기계 등의 수송에는 기후와 기온의 변화에 의한 온도 변화와 습기가 큰 문제입니다.
그러한 세심한 화물의 온도와 습도를 관리하는 Container 용의 Sheet Container Liner입니다.
해상수송(海上輸送)
Reefer Container의 대체품(代替品)으로써 , 수출입을 할 때에 상온(常温) Level[고온(高温), 동결대책(凍結対策)]로 수송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Truck 수송, 항공수송, 창고보관
상온수송(常温輸送)을 가능(可能)하게 하여 보냉재(保冷材)와 Dry Ice를 함께 써서 저온(低温)[정온(定温)도] 수송(輸 送)을 가능하게 합니다.
한국이엠 홈페이지 : https://www.kemcorp.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Container Liner의 효과(効果)
고가 Reefer Container의 대체품. 열(熱)이 전달이 되는 방법 해상(海上) Container 내부과 Truck 내부 등이 고온(高温)이 되는 이유(理由)는 밖의 기온(気温)의 온도(温度)에 의한 영향(影響)도 있습니다만, 복사열(輻射熱)[직사광선(直射光線)]을 받음으로써 안의 온도(温度)가 고온(高温)으로 되는 것입니다. 주로 복사열(輻射熱)이 약 75%, 대류열(対流熱), 전도열(伝導熱)이 약 25%의 영향(影響)을 줍니다.
Container의 단열효과(断熱効果)
밑의 그림에 있습니다만, 열(熱)이 전달되는 약 75%가 복사열(輻射熱)임으로 그 복사열(輻射熱)의 약 97%를 차단(遮断)을 할 수가 있는 Container Liner입니다.
수송(輸送) 및 보관 할 때 온도 상승(上昇)
해상수송(海上輸送) 주로 적도(赤道)를 넘어갈 경우에 염려가 되는 것이 많이 있지만, 특히 Container에서 제품이 열화(劣化)가 일어날 가능성이 대단히 높습니다.
Truck 수송(輸送), 항공수송(航空輸送), 창고보관(倉庫保管)
•Truck 수송 : 밖의 기온(気温)의 영향과 함께 복사열(輻射熱)[직사광선(直射光線)]에 의한 온도상승의 대책이 필요합니다. •항공수송(航空輸送) : 항공수송(航空輸送)은 안심(安心)할 것이라는 개념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로는 이착륙(離着陸)을 할 때의 불과 2시간 사이에 상당히 고온(高温)이 됩니다. 또 여객기와 화물기 등이 틀려서 온도설정(温度設定) 등도 고려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창고보관(倉庫保管):여름철의 창고(倉庫) 내부는 상온(常温)은 아니기 때문에 상온의 상품은 온도대책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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