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이엠] 산업용 배관 로봇 시스템…수명은 높이고 비용은 줄이다
    배관로봇시스템 2020. 5. 28. 13:57

    https://www.kemcorp.co.kr/system

     

    배관복원로봇시스템 | 한국이엠

    한국이엠은 물류 포장자재, 컨테이너 라이너, 특수도료, 케미칼 클리닝, 전자해머, 계측기류 사업을 제조,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www.kemcorp.co.kr

     


    RestoLine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서 로봇 스프레이 라이닝 시스템을 생산, 제조하고 있습니다.

     

    RestoLine의 특허받은 룰링과 로봇 적용 프로세스는 새로운 배관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기존 배관 복원 방식은 굴착 공법으로 기존 배관을 철거하고 새 배관을 설치해야 함으로써 교체 비용이 높았습니다.

     

    또한 부분 굴착시 보수 부분의 사고 위험성도 상존했습니다.

     

    비굴착 공법 역시 곡률 부분의 불안정과 불균등한 가온조건에 따른 고른 양생의 어려움, 재질 특성상 요구 강도에 부적합 하거나, PE, PCV를 이용한 재질 선정 한계 위험 등이 있었습니다.

     

    RestoLine는 최소 구간만 굴착 공사를 진행하며, 로봇을 이용한 일관 시스템(검사-청소-보수-라이닝), 광범위한 배관 적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설치 구간에 제한이 없이 적용이 가능하며 작업자 인입이 불필요해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작업시간도 크게 단축이 됩니다.

     

    라이닝 내구성은 50~100년이며, 전체 파이프내 일관된 기계적 특성을 가지며, 유체, 온도, 압력별 최적의 재질을 선정합니다.

     

    공사비는 30% 이상 절감되며, 공사 기간은 2분의 1로 감소하고, 설치 구간에 제약도 없습니다. 배관수명 연장도 50년 이상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배관 운전 수명을 증대하고, 배관 성능을 개선, 예기치 못한 가동정지 감소, 사업주의 리스크 감소, 사업주의 경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RestoLine는 특화된 라이닝 재료로 산업계 전 분야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원유생산 정제 시설, 조립 제조 시설, 송수 또는 하수 시설, 화학 시설, 연마 슬러시/폐기물 처리 시설, 석유화학 시설 등 괌범위하게 적용이 됩니다.

     

     

    #배관청소 #배관검사 #배관교체 #석유화학시설 #배관굴착공사 #배관공법 #배관업체 #배관교체업체 #배관전문업체 #배관클리닝 #한국이엠

     

Designed by Tistory.